※ 2012학년도 여름방학 과학캠프 안내※
- 작성자
- 최인영
- 조회
- 1255
- 작성일
- 2012.07.04
|
|
| 과학체험을 통한 비젼육성 서비스 | |
| ||||
|
|
|
|
1. 캠프 입실 및 퇴교 일정
1) 입교 : 1차 - 2012. 7. 23(월), 오전 10:00
2차 - 2012. 7. 26.(목), 오전 10:00
2) 퇴교 및 해산 : 1차 - 2012. 7. 25.(토) 오후 17:00~ (예정)
2차 - 2012. 7. 28.(토), 오후 17:00~ (예정)
3) 입교 장소 : 금오공과대학교 디지털관 시청각실 DB127호
2. 교육비
1) 총 22만원
- 학습자 부담금 : 4만원
- 구미시청 지원 바우처 카드결제 : 18만원 (입교 후 캠프 기간 중 결제)
※ 반드시 학생편으로 바우처카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2) 학습자 부담금 입금기한 및 계좌 안내
- 입금기한 : 2012. 7. 2(월) ~ 2012. 7. 11(수)
- 입금계좌 : 농협 785-01-033111 (예금주 : 금오공과대학교)
* 반드시 학생 이름으로 입금해주시고, 불가피하게 타인명의로 입금하실 경우
☎ 478-7230으로 꼭 연락 바랍니다.)
* 환불규정 : 본인부담금 납부 후 취소 통보 시 서비스 이용 일주일 전까지(2012.07.19까지)환불처리 됨.
* 본인부담금 납부 후 과학캠프 참가 날짜(1차,2차) 변경 불가능 합니다. 입금전에 날짜를한번 더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3. 과학캠프(2012.7.26.) 당일 지참물
1) 바우처 카드
2) 사회복지 서비스 제공계약서 학생용 및 학교용 각 1부
3)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관한 승낙서 1부.
4) 개인신상정보서 1부.
- 학생편으로 위 4가지 모두 지참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‘사회복지 서비스 제공계약서 학생용’은 확인 후 바우처 카드와 함께 학생편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.
4. 캠프 준비물(2012.7.26. 입교시)
침구류(간편한 이불 및 베개), 세면도구, 수건, 간편복(취침용), 필기도구, 기타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[개인용 휴대가방(학습장 이동시 개인 물품 보관), 휴대폰 등]
※ 여름철이라서 간편하게 덮을 수 있는 수건 등으로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.
5. 기타 참고사항
1) 캠프 입소 시 고액의 현금이나 전자제품 등 분실위험이 높은 물건은 소지하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
2) 셔틀버스 운행(입?퇴교시)은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(금오공대평생교육원 홈페이지 http://lec.kumoh.ac.kr/main.do 게재 예정)
3) 캠프 기간 동안 보험에 가입하고,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4) 캠프기간 비상연락처 : 금오공대 평생교육원(478-7230, 담당자 : 장아영)
※ 집으로 배송해드린 안내문 및 제출서류양식을 첨부했습니다.
받지 못하신 분들은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※